[에듀윌] 주택관리사 빠른 합격을 원한다면 기초용어 정복이 필수!

입력 2020-12-11 15: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20년 제23회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 합격자가 지난달 25일 발표됐다.

주택관리사 자격증은 올해부터 절대평가에서 상대평가로 시험제도가 전환되어 1700명만 합격할 수 있었다. 제한적인 인원만 선발하기 때문에 수험생들의 부담은 더욱 커져간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주택관리사가 합격생들을 만나 합격비법에 대해 물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를 통해 합격한 합격생 우 씨는 “용어 정리를 계속해 어떤 용어라도 답변할 수 있는 준비가 필요하다”라며 “여러 법에서 비슷한 용어들이 많이 나오는데 비교해 가면서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또 다른 합격생 강 씨는 “사례형 출제가 많았던 민법에서는 기본 용어정리가 정말 중요하다. 확실한 이해가 없다면 실전에서는 들었던 것 같은 지문을 찍는 수밖에 없다”라고 전했다.

이렇게 합격생들 대부분은 기초용어가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에서는 2021년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초시생들을 위해 ‘기초용어집’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초용어집은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에 반드시 필요한 전 과목 필수용어를 압축했으며, 과목별 중요도에 따라 핵심 용어를 쉽고 빠르게 익힐 수 있도록 한 권으로 엮었다.

특히 최신 개정이 반영된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초용어집은 용어의 개념을 이해하고 관련 용어와 비교하며 학습할 수 있는 ‘개념정리’를 시작으로 학습한 내용을 간단한 문제를 통해 확인하는 ‘개념 반복훈련’, 마지막으로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언제 어디서나 궁금한 용어를 익힐 수 있도록 ‘찾아보기’ 과정까지 마련했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이 출제 유력한 용어만을 주기적으로 반복 학습할 수 있어 합격에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12월 1일 이후 에듀윌 주택관리사에 신규 가입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매일 50명에게 선착순 무료 증정한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