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제시의 쇼!터뷰’ 게스트 지원사격 [공식]

입력 2020-12-11 15: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재석, ‘제시의 쇼!터뷰’ 게스트 지원사격 [공식]

국민MC 유재석이 대세 웹예능 <제시의 쇼!터뷰> 게스트로 출연해 화제다.

SBS의 디지털 오리지널 브랜드 ‘모비딕’이 지난 10일 공개한 <제시의 쇼!터뷰>(이하 '쇼터뷰')는 SBS 연예대상 특집 1탄으로 꾸며졌다. 첫 번째 대상 후보는 토크쇼 게스트로 좀처럼 만나기 어려운 유재석. 유재석이 라디오를 제외하고 토크쇼 게스트로 출연하는 것은 흔치 않은 일이다.

이날 제시는 "재석이 오빠 섭외하기 너무 힘들었다"며 말문을 열었고, 유재석은 "오랜 방송 일로 많은 인연이 닿았지만 몸이 하나라 죄송하다"며 여러 상황으로 게스트 출연이 쉽지 않음을 고백했다. 또한 "오빠가 나보고 MC가 될 거라고 하지 않았냐"라는 제시의 물음에 "내가 그랬었나.”라며,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빨리 하게 됐다.”고 너스레를 떨어 제시를 당황하게 만들기도 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10년 간 주말 저녁시간을 책임져온 <런닝맨>에 대한 유재석의 생각과, 2020 SBS 연예대상에 대한 전망까지,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유재석의 진솔한 이야기들이 공개됐다. 또한 두 사람은 시종일관 ‘헤이 커몬~’을 외치며 재-제 케미를 드러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국민MC 유재석을 필두로, ‘쇼터뷰’는 다음주까지 '2020 SBS 연예대상' 특집으로 꾸며진다. 다음주 화요일에는 ‘김구라X서장훈’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두 사람과 제시의 예측불허 케미는 네이버TV, 유튜브, 페이스북, 곰TV 모비딕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