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또 한 번 최고득점 합격생 배출…합격 명당 입증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입력 2020-12-14 15: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선발방식이 상대평가로 전환된 뒤 처음 시행된 제23회 주택관리사보 자격시험의 합격자가 지난 25일 발표됐다. 1710명이 최종 합격했으며, 76.4%의 합격률을 기록했다. 지난해 합격률 81%보다 4.6% 감소했으며, 합격자 수는 4101명으로 2391명이 줄었다.

매년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에서 많은 합격생을 배출하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이번에도 좋은 성적표를 받았다. 주택관리사 2차시험에서 최고득점 합격생을 2명이나 배출해 낸 것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관계자는 “절대평가 합격점수가 평균 60점인데, 이번 시험의 상대평가 합격점수는 59.75점이었다. 상대평가 전환으로 평균 60점 미만이어도 최종 합격이 가능하게 돼 위기가 아닌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같이 많은 합격생과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한 데에는 에듀윌 주택관리사만의 독보적인 콘텐츠가 큰 몫을 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를 대표하는 ‘평생환급 평생패스’와 강의만족도 95%를 자랑하는 명품 교수진, 103개월간 주택관리사 베스트셀러 1위 자리를 지켜온 교재 그리고 합격생 10명 중 8명이 응시한다는 실전 모의고사가 그것이다.

특히 에듀윌 주택관리사 ‘평생환급 평생패스’는 합격까지 평생 수강은 물론 언제든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 주는 파격 혜택을 자랑한다. 또한 평생패스 단독으로 110만 원 상당의 특전을 마련해 많은 수험생들이 선택하는 과정이다.

학원강의 실시간 중계 라이브클래스와 초보 수험생을 위한 민법 용어 및 조문특강, 5%의 압축이론을 한 권에 담은 시크릿노트 특강 등 합격은 물론 고득점까지 기대해 볼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합격 후 취업까지 지원하는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취업지원센터, 실무 필수자격증 무료수강권과 IT실무특강 등 취업완성 패키지까지 제공해 수험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의 독보적인 콘텐츠 및 수강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