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면세점 첫 크리스마스 캐롤 음원 출시

입력 2020-12-15 15: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성낙원과 더매너스 캐롤, 주요 음원사이트 공개
라센 시리즈 2편, 파리·서울 연말풍경 배경음악


신세계면세점이 팝재즈 싱어송라이터 성낙원과 크리스마스 캐롤 음원을 출시한다. 면세점에서 캐롤 음원을 출시한 것은 처음이다. 성낙원과 더매너스가 캐롤 ‘징글벨’을 녹음했다.

성낙원은 색소폰 연주자이자 팝재즈 싱어송라이터로 KBS1 ‘불후의 명곡’, MBC ‘나는 가수다’에 출연했고 드라마 ‘미생’,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 등에서 음악을 담당했다.

크리스마스 캐롤 음원은 힐링여행 영상 라센(La scene) 시리즈의 두 번 째 영상 배경음악으로 들어간다. 신세계면세점은 1년간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노력한 이들에게 크리스마스 기분을 즐기도록 라센 시리즈 두 번째 편을 기획했다. ‘방구석 크리스마스 투어’를 주제로 파리와 서울의 화려한 연말 풍경을 담았다.

음원은 신세계면세점 SNS와 인터넷면세점, 쓱스페셜 등에서 영상과 함꼐 감상할 수 있다. 또한 12월 넷째 주에는 멜론과 애플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한편 신세계면세점은 MCM과 협력해 명동점 10층에 대형 테디베어를 설치하고, LED 미디어 파사드에는 겨울 분위기 영상을 담았다. QR코드를 스캔하면 눈 내리는 겨울 테디베어와 함께 사진 촬영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세상에 없던 면세점’이라는 슬로건 아래 설치예술, 미술에 이어 음악까지 다양한 예술 분야의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