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업텐션 샤오 코로나 확진…고결 양성

입력 2020-12-15 22: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문] 업텐션 샤오 코로나 확진…고결 양성

업텐션 샤오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업텐션의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비토와 고결의 퇴원을 알렸다. 소속사는 “격리 해제시 실시한 코로나19 검사에서 비토 군은 음성, 고결 군은 양성 판정을 받았다”며 “고결 군은 무증상, 무감염자로 보건 당국으로부터는 일상생활이 가능하다고 안내 받았지만, 안전을 위해 당분간 별도 자가 격리 후 추가 검사를 받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앞서 자가격리 중이었던 쿤, 선율, 규진, 환희, 샤오도 2주간의 자가격리를 마치고 14일 추가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그 결과 쿤, 선율, 규진, 환희는 음성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는 “이들은 자가격리 해제 및 음성 판정으로 향후 일상생활 및 활동 등에 문제가 없음을 확인받았다”고 밝혔다.


하지만 샤오는 양성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는 “샤오 군은 자가 격리 기간 동안 별도의 장소에서 접촉자 없이 지냈고, 무증상인 상태”라며 “보건 당국의 지침에 따라 추후 추가 검사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다시 한 번 향후 코로나19 위생관리 및 아티스트 관리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업텐션 코로나19 검사 결과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티오피미디어입니다.

앞서 코로나19 양성 확진 판정을 받고 지정된 시설에서 머물렀던 업텐션 멤버 비토, 고결 군은 12월 13, 14일, 보건당국의 지시에 따라 퇴원하였습니다.

격리 해제시 실시한 코로나19 검사에서 비토 군은 음성, 고결 군은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고결 군은 무증상, 무감염자로 보건 당국으로부터는 일상생활이 가능하다고 안내 받았지만, 안전을 위해 당분간 별도 자가 격리 후 추가 검사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보건 당국의 관리하에 각각의 장소에서 자가 격리 중이었던 쿤, 선율, 규진, 환희, 샤오 군은 2주간의 자가 격리를 마친 이후 지난 14일, 추가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15일 (금일) 쿤, 선율, 규진, 환희 군은 음성 판정을, 샤오 군은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쿤, 선율, 규진, 환희 군은 자가격리 해제 및 음성 판정으로 향후 일상생활 및 활동 등에 문제가 없음을 확인받았습니다.

샤오 군은 자가 격리 기간 동안 별도의 장소에서 접촉자 없이 지냈고, 무증상인 상태이며, 보건 당국의 지침에 따라 추후 추가 검사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다시 한 번 향후 코로나19 위생관리 및 아티스트 관리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