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 오늘(16일)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 음원 ‘지켜줄게’ 발매

입력 2020-12-16 07: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노을이 감미로운 보이스로 따뜻한 감성을 전한다.

다음웹툰 '바니와 오빠들'과 노을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지켜줄게'가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지켜줄게'는 언제 어디서나 묵묵히 바니의 옆을 지키는 원의 테마곡이다. 잔잔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해 후반부로 갈수록 오케스트라 악기가 더해져 분위기가 점점 고조되며, 노을의 감미로우면서도 다이내믹한 보이스가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높였다.

또한 '언젠가 세상이 등 돌려 너를 외면한다고 해도 항상 너의 곁을 지켜줄게'라는 가사 한 줄에 바니를 향한 원의 마음과 의미를 내포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밤하늘 별처럼 늘 비춰줄게' '하루가 지나고 몇 년이 가도 빛나게 해줄 거야' 등의 따뜻한 가사로 채워져 리스너들에게 훈훈함을 안길 예정이다.

특히 감미로운 보이스와 독보적인 감성으로 발매하는 곡마다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노을은 이번에도 애틋한 감성을 '지켜줄게'에 녹여 또 하나의 명곡을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바니와 오빠들'은 니은 작가의 작품으로, 흑역사 첫 연애를 끝낸 여주인공 바니가 다섯 명의 잘생긴 남자들과 엮이는 설렘 가득 연애 스토리를 그린 웹툰이다. 캠퍼스 로맨틱 코미디를 섬세하게 담아 독자들의 대리만족 욕구를 충족시키며 다음웹툰 평점 9.9를 기록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 시즌2가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다.

[사진 = TOON STUDIO, 느을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