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라이프’ 박광현, 트로트가수 컴백? “작곡도 집적해”

입력 2020-12-16 10: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퍼펙트라이프’ 박광현, 트로트가수 컴백? “작곡도 집적해”

박광현의 유쾌한 일상이 공개된다.

16일 방송되는 TV CHOSUN <퍼펙트라이프>에는 드라마 '학교', '왕초', '단팥빵' 등에서 많은 인기를 누렸던 '원조 청춘스타' 배우 박광현이 출연한다. 직접 작곡한(?) 노래로 트로트 가수 컴백 예정인 일상을 공개한다.

박광현은 드립 커피를 내리면서도 '반려견 집사송(?)'을 흥얼거려 주체할 수 없는 흥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내년 1월 트로트 신곡 발표를 앞둔 그는 소속사 직원들과 콘셉트 회의하는 모습도 선보였다. 배우가 아닌 '가수'로 대중에게 다가가는 만큼, 신곡에 대한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소속사 직원과의 식은땀(?) 흐르는 회의 모습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박광현은 "작곡도 직접 한다"며 떠오르는 악상을 가이드 곡 부르듯 흥얼거리며 녹음해놓는 등 놀라운 입 작곡(?) 실력을 뽐낸다. 즉흥 입 작곡한 노래 중 하나인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재개발'을 들려주자 MC 현영은 "이 방송 나가면 동네 이름만 바꿔서 내는 것 아니냐"며 저작권(?)을 걱정했다. 가수 홍경민은 "그게 문제가 아니다. (나는) 노래 3일이면 낸다"며 재개발 노래를 노려, 박광현이 "아 맞네! (이 자리에) 홍경민이 있었어"라며 진심으로 당황해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가수 준비 중인 모습뿐 아니라 '공대 출신' 박광현의 전문가 뺨치는 목공 실력도 공개된다. 플레이팅 도마를 만들기 위해 공방을 찾은 그는 "유일한 낙이고, 집중하게 되니까 모든 스트레스가 사라진다"며 직접 만든 서랍장을 공개해 뛰어난 실력을 입증했다.

배우 박광현의 일상은 오늘(16일) 밤 8시 TV CHOSUN <퍼펙트라이프>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