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안다행’ New 절친 윤두준·이기광 첫 등장

입력 2020-12-17 10: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11회에서 새로운 절친 윤두준-이기광이 처음으로 등장한다.

그룹 비스트로 데뷔해 하이라이트로 홀로서기하며, 글로벌 K팝의 초석을 다졌던 두 사람의 인생 첫 야생 생존기다. 앞서 전역 2주 만에 산으로 끌려간 이기광이 "상상 이상으로 힘들었다"고 예고됐는데, 그 첫 번째 에피소드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첫날부터 두 사람의 우정은 위험에 빠진다. 시작할 땐 자연을 만끽하며 마냥 웃던 두준과 기광은 서서히 서로를 탓하기 시작한다. 조금씩 의심이 커져간다.

"두준이는 칭찬을 해주면 잘 한다"며 아낌없이 보듬어주던 기광은 야생에 적응할수록 거칠어진다. "두준아 생각을 길게 좀 하자", "구경만 하지 말고!" 등 목소리를 높인다. 이를 본 스튜디오 '빽토커'들이 "윤두준 조련사 같다"고 하자, 기광은 "혼낼 때는 또 따끔하게 혼내야 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 기광은 야생에서는 몰랐다가 VCR 화면을 보고 새로운 배신감에 휩싸인다. 해가 떨어질 때까지 힘겹게 식량을 구하던 과정에서, 두준의 한 행동이 느린 장면으로 재생되자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와 두준이가 그런 친구인줄 몰랐는데"라며 원망하는데, 두 사람에게 과연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 기광을 분노하게 한 두준의 행동은 무엇인지, '안싸우면 다행이야' 11회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등장과 함께 토요일 밤 예능 지형을 흔들었던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안정환 이영표, 박명수 하하, 문희준 토니안 등 분야를 막론한 절친 스타들의 극한 야생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야생 쿡방, 먹방, 티격태격, 진솔 토크 등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참신한 재미와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MBC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