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아연, ‘춥지 않게’ 콘셉트 포토 공개 ‘아련함부터 고혹·시크까지’

입력 2020-12-18 07: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백아연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콘셉트 포토 3종이 모두 공개됐다.

백아연은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춥지 않게’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세련된 블랙 수트를 입은 백아연은 흑발을 길게 늘어뜨린 채 시크한 매력을 발산 중이다. 카메라를 응시하는 백아연의 눈빛, 앞서 공개한 콘셉트 포토와는 또 다른 독보적인 분위기가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이로써 백아연은 총 세 가지 버전으로 구성된 ‘춥지 않게’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첫 번째 사진을 통해 압도적인 고혹미, 두 번째 사진을 통해 아련한 감성을 뽐낸 백아연은 마지막 사진에서는 절제된 시크함까지 보여주며 신곡 ‘춥지 않게’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춥지 않게’는 추운 겨울을 따스하게 감싸줄 가사와 멜로디로 백아연표 겨울 발라드의 매력을 듬뿍 담아낸 곡이다. 백아연의 서정적인 감성과 보이스를 극대화하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전망이다.

팔색조처럼 다양한 음악과 매력을 보여줄 백아연의 새 디지털 싱글 ‘춥지 않게’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이든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