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 음악중심 출연…19일 동물 음악대 캐럴 무대 [공식]

입력 2020-12-18 09: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EBS

사진=EBS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서 연말을 맞아 마련된 스페셜 무대가 펼쳐진다.

먼저, 펭수가 최근 발표해 화제였던 크리스마스 캐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무대에는 ‘동물음악대’로 합류한 ‘소울곰’ 김태우, ‘고막여우’ 박진주가 함께 출연해 이목이 집중된다. 다사다난했던 2020년을 마무리하는 지금 상황에 딱 맞는 센스만점 가사에 맞춰 무대를 어떻게 소화해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러블리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걸그룹 이달의 소녀 역시 연말 분위기를 이어간다. 상큼 발랄한 캐롤송으로 안방 1열에서 맞이하는 미리 크리스마스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MBC

사진=MBC


뿐만 아니라 정세운과 김재환이 연말을 따뜻하게 만들어 줄 감미로운 러브송 스페셜을 준비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정세운, 김재환의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스테이지가 성사되어 감성 가득한 명곡의 향연으로 귀호강 조합을 예고한다. 이들의 만남은 지난 700회 특집 ‘뮤직 위시리스트’에서 많은 추천에도 아쉽게 성사되지 못했던 팬들의 염원이 이뤄지는 무대로 그 의미가 깊다.

그 외에도 신곡 ‘I’m Cold’로 컴백한 명품 보컬 김성규를 비롯해 치명적인 퍼포먼스 ‘파노라마’로 시선을 사로잡는 아이즈원, MBN 미쓰백에서 최종 우승한 레소나, GHOST9, 박남정X최정빈, 2Z(투지), 블링블링, 다크비, Woo!ah!, BAE173 등이 출연해 종합선물세트 같은 무대로 관심을 집중시킨다. 음악중심의 촬영은 정부의 방역지침에 따라 각별히 신경 써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MBC 쇼! 음악중심은 오는 19일 토요일 오후 3시 4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