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연예대상] 이승기, ‘금지된 사랑'으로 핫스타상

입력 2020-12-19 23: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SBS 연예대상] 이승기, ‘금지된 사랑'으로 핫스타상

‘2020 SBS '연예대상’ 이승기가 '금지된 사랑'으로 핫스타상을 받았다.

19일 ‘2020 SBS '연예대상’이 진행됐다. '박장데소' 박나래, 장도연과 '미운우리새끼' 이승기는 핫스타상을 받았다.

장도연은 이날 "박나래와 같이 상을 받아서 뜻 깊다. 감사하게도 올해 SBS에서 방송을 많이 했는데, 덕분에 좋은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었다"라며 "이런 자리에 서면 신동엽 선배님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었다. 내게 개그맨 공채를 보라고 권유해준 분이다. 알아봐주셔서 선배님께 감사하다. 선배님의 안목이 틀리지 않았다는 걸 일하면서 증명할 것"이라고 각오했다.

박나래도 "얼떨떨하다. 장도연과는 데뷔해서 15년 차인데, '박장데소' 큰 의미가 있다. 무명 때 같이 이름을 딴 프로그램을 해보면 어떨까 했는데 그 꿈을 실현해준 게 SBS다. 제작진이 우리를 잘 보살펴줬다"고 고마워했다.

'금지된 사랑' 영상으로 800만뷰 이상을 기록 중인 이승기는 핫스타상 OTT 부문에서 상을 받았고 "'집사부일체'가 내년 4년차인데 매년 많이 배운다. 레전드 선배님들, 여기 계신 장수 프로그램을 하는 선배님들 보면서 존경스럽다는 말을 드리고 싶다"라며 "'집사부일체' 멤버들, 제작진께 감사하다. '금지된 사랑'을 안 부르겠다고 했었다. 회식 때 취기에 부르던 노래다. 제작진이 불러줬으면 좋겠다고 해서 불렀는데 좋은 결과가 있어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