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 출연 [공식]

입력 2020-12-21 20: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범수,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 출연 [공식]

배우 김범수가 JTBC 드라마페스타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연출 장지연/극본 최이소) 주연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는 결혼식 날 뒤통수 치고 도망간 신랑을 엄마와 딸이 함께 쫓는 코믹 추격 로드 드라마. 의도치 않게 난생 처음 단둘이 여행을 떠나게 된 모녀가 그 길에서 죽을 듯이 싸우고 미워하고, 또 한없이 서로를 이해하고 고마워하며 서로의 존재에 한 뼘 더 가까워지는 과정을 담아낸다.

김범수는 극 중 강수지(남지현 분)의 신랑일 뻔했던 남자 ‘구성찬'역을 맡았다. 구성찬은 자신의 유일한 재산인 캠핑카에 살면서 가고 싶을 때 가고, 오고 싶을 때 오는 유유자적 자유로운 삶을 사는 영혼이다. 남에게 잘 보이느라 애쓰지 않고, 누군가에게 휘둘리느라 자신을 잃어버리지 않는, 있는 그대로의 나 자신을 사랑할 줄 아는 인물.

김범수는 최근 tvN '비밀의 숲2'에서 전 세곡지구대원 순경 '김수항'으로 분해 선과 악을 넘나드는 모습으로 연기력을 입증한데 이어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D.P' 합류 소식까지 전하며 올 한해 공백 없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게다가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에서는 주요 배역으로 활약을 예고해 ‘핫루키’적인 면모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데뷔 이후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성장해 온 김범수의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한편, JTBC 드라마페스타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는 2021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사진 제공: 프레인TPC]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