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친구가 만드는 하모니…1월 1일 MBC ‘스친송’ 공개

입력 2020-12-23 10: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신규 파일럿 예능 신년특집 ‘스친송(스타와 친구가 부르는 송)’이 1월 1일 금요일 밤 9시 55분 첫 방송된다.

‘스친송’은 스타와 그들의 친구가 깊고 진한 우정 토크를 나누고, 감동의 듀엣 무대까지 선보이는 新음악 토크쇼이다. 다양한 연령대와 음악 장르를 가진 스타들, 여기에 명품 MC 신동엽, 그리고 박명수·김태현이 함께 완성한 MBC ‘스친송’ 의 초호화 라인업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요계의 영원한 디바 노사연, 트롯계 레전드 설운도, 국민 스윗남 송창의, 음색 여신 린과 감성 뮤지션 조권, 트롯 프린스 김수찬, 트롯돌 황윤성까지 안방 1열을 책임질 스타들이 실제 절친들과 함께 총출동할 예정이다.

노사연을 다시 태어나게 한 ‘생명의 은인’부터 설운도의 인생에 고통을 안겨준 친구, 김수찬과 한 여인을 사이에 두고 아슬아슬한 신경전을 벌이고 있는 의문의 사나이까지 시청자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할 반전 토크들이 기다리고 있다.

특히 다양한 매력을 가진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인 만큼 스타들의 친구가 누구일지 추리하는 것도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과연 가장 찐한 우정을 자랑해 ‘베스트 스친송 팀’을 차지할 스타와 절친은 누가 될지 한껏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MBC​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