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타밸런스 4종 세트는 미백과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톤을 환하게 해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주름 개선과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이 주성분이다.
세계적인 프리미엄 비타민C 원료 회사인 영국 DSM사의 Stay-C 50 원료와 고려은단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바이탈 액티베이터(Vital Activator)’ 성분도 함유했다. 바이탈 액티베이터는 비타민C의 피부 흡수율을 높이고 피부 미백 및 고른 피부 톤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다. 여기에 식물추출물,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해 지친 피부에 생기와 에너지를 선사한다.
비타밸런스 4종 세트는 식물추출물 6종이 함유된 토너와 식물추출물 7종 및 수분감으로 피부 보습막 형성을 돕는 에멀전, 저분자 및 고분자 히알루론산과 식물추출물 5종이 함유된 아이크림, 그리고 8종 히알루론산의 복합배합 원료인 ‘HyalOcta Complex’가 함유된 나이트크림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에 시트러스향을 첨가해 바를 때 산뜻한 느낌을 더했다.
고려은단헬스케어 관계자는 “비타밸런스 4종 세트는 환한 피부 톤과 탄력 있는 피부 연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겨울철 실내외 온도차로 건조한 피부 고민을 가진 사람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