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랜드’ 12월 31일 재개봉…스페셜 굿즈 공개

입력 2020-12-24 08: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라라랜드’ 12월 31일 재개봉…스페셜 굿즈 공개

유례없는 장기 흥행 신화를 일으킨 뮤직 로맨스 ‘라라랜드’가 12월 31일 재개봉을 확정하고, 관객들의 특별한 연말 선물이 될 기념 포스터 2종과 초호화 엽서 세트를 공개한다.

제74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7관왕, 제89회 아카데미 시상식 6관왕을 달성한 뮤직 로맨스 ‘라라랜드’가 오는 12월 31일(목), CGV 재개봉 특별 전용관 '별★관'에서 재개봉한다. 인생의 가장 빛나는 순간, 서로의 무대를 완성해가는 배우 지망생과 재즈 피아니스트를 통해 꿈을 좇는 청춘의 열정과 사랑을 그린 뮤직 로맨스 ‘라라랜드’는 CGV 별★관의 두 번째 상영작으로 '새로운 시작도 사랑하는 이와 함께'라는 테마 아래 ‘비긴 어게인’과 함께 선정되었다.


이번 재개봉을 기념하여 공개된 포스터 2종 중 첫 번째 포스터는 ‘라라랜드’의 키 컬러인 비비드한 블루 톤과 피아노 건반을 배경으로 ‘미아’와 ‘세바스찬’이 정열적인 키스를 나누는 장면이 담겨있다. 두 번째 포스터는 영화 후반부 ‘미아’와 ‘세바스찬’의 로맨틱한 상상이 시작되는 순간의 감동을 그려냈다.



또한 관객들에게 증정될 스페셜 엽서 세트는 최고의 명장면으로 손꼽히는 '허모사 비치', '캐시스 코너', '리알토 극장', '엔딩의 환상' 장면까지 총 4가지 명장면이 양면으로 들어가 있다. 뿐만 아니라 엽서의 앞면에는 황홀한 청박 로고가 눈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뒷면에는 감성을 자극하는 명대사가 적혀 있어 ‘라라랜드’ 팬이라면 200% 만족할 특별한 연말 선물이 될 예정이다.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뮤직 로맨스 ‘라라랜드’는 12월 31일부터 전국 CG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