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차인표, ‘박하선의 씨네타운’ 출연

입력 2020-12-24 08: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투데이] 차인표, ‘박하선의 씨네타운’ 출연

넷플릭스(Netflix)의 영화 <차인표>의 주인공 차인표가 오늘(12월 24일) 오전 11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출연한다.

대스타였던 배우 ‘차인표’가 전성기의 영예를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코믹하게 그린 넷플릭스 영화 <차인표>의 차인표가 오늘(12월 24일) 오전 11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출연한다. 배우의 실제 이름을 그대로 사용한 것은 물론 실제와 가상을 오가는 신박한 설정과 기획으로 주목받고 있는 코미디 영화 <차인표>로 돌아온 차인표가 젠틀한 이미지 뒤로 숨겨둔 유쾌한 입담으로 영화에 대한 모든 것을 풀어놓을 예정이다.

자신의 이름을 내 건 작품에 출연을 결정하게 된 이유는 물론 차인표 자신을 연기하며 겪어야 했던 다양한 비하인드 등 영화 <차인표>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로 크리스마스이브를 더욱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극 중 그가 보여줄 유쾌한 변신만큼 거침없는 입담으로 청취자에게 웃음 폭격을 날릴 차인표의 활약은 오늘(12월 24일) 오전 11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 보는 라디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차인표의 라디오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차인표>는 오는 1월 1일 넷플릭스에서 단독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