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방탄소년단 ‘봄날’ 재해석

입력 2020-12-25 08: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위아이, 방탄소년단 ‘봄날’ 재해석

그룹 위아이(WEi)가 ‘봄날’을 재해석하며 특별한 무대를 선사했다.

위아이는 지난 24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방탄소년단의 ‘봄날’로 특별 무대를 꾸몄다.

이날 위아이 멤버들은 통일감 있는 하얀색 셔츠를 입고 무대에 올라 클래식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파워풀하면서도 세심하게 안무의 강약을 조절하며 신인답지 않는 완숙한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노래에 걸맞은 아련한 분위기를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같은 날 ‘엠카운트다운’ 무대가 끝난 뒤에는 위아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봄날’ 커버 안무영상을 깜짝 공개해 팬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안겼다.

공개된 영상에는 유니크한 소품이 돋보이는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봄날’ 안무를 소화는 위아이의 모습이 담겼다. 위아이는 깔끔한 동선 처리와 멤버들 간의 합이 돋보이는 고난이도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여기에 애틋한 표정 연기와 섬세한 제스처로 곡 분위기를 살려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봄날’ 무대로 또 한 번 ‘괴물신인’의 역량을 증명한 위아이는 최근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 활동을 마무리한 뒤 다양한 영상 콘텐츠와 방송 출연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