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가요대전’ 출연…‘춤을 춰’ 최초 무대 공개

입력 2020-12-26 08: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이티즈(ATEEZ)가 SBS ‘가요대전’에서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특별한 무대로 눈길을 끌었다.

25일 방송된 SBS ‘가요대전 in DAEGU’에 출연한 에이티즈는 레드카펫 인터뷰를 통해 “가요대전 첫 무대라 뜻깊고 오늘도 몸을 열심히 움직여서 좋은 무대를 만들어보겠다”라며 각오를 다졌다.


이어 본 무대에 등장한 에이티즈는 이날만을 위해 방송에서 공개된 적 없었던 ‘제로 : 피버 파트 1(ZERO : FEVER Part.1)’의 수록곡 ‘춤을 춰(TO THE BEAT)’ 무대를 준비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서 같은 앨범의 타이틀곡 ‘땡스(THANXX)’는 폭죽 등으로 화려한 스케일을 자랑해 안방 1열까지 더욱 분위기를 달궈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그뿐만 아니라 2020년 대표적인 역주행 곡으로 핫한 유행을 끌었던 비의 ‘깡’ 무대를 재해석해 에이티즈의 매력이 담긴 퍼포먼스까지 보여주며 강렬한 존재감으로 보는 이들을 압도했다.


에이티즈 무대 후 온라인에는 “에이티즈 무대 찢었다”, “퍼포먼스에 라이브까지 팬 자부심 생긴다”, “무대 맛집이네” 등의 반응과 함께 포털사이트와 음원사이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상위권은 물론 트위터 트렌드까지 장악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26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 방과 후 활동 - 우주힙쟁이’에서 김희철과 민경훈의 신곡 ‘한량’의 뮤직비디오 제작기를 통해 등장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