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 출연 영화 OST 발매…아내 린 작사 [공식]

입력 2021-01-05 0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수, 출연 영화 OST 발매…아내 린 작사 [공식]

그룹 엠씨더맥스(M.C the MAX)의 보컬리스트 이수가 영화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 OST의 첫 번째 가창자로 나선다.

이수가 가창한 영화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 OST ‘Your Lights’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Your Lights’는 보컬리스트 '이수'의 환상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쓸쓸한 기타 리프와 무게감 있는 피아노, 아름다운 스트링 사운드가 어우러진 브리티시 록 스타일의 트랙이다.

레드벨벳, 볼빨간사춘기, 10CM, 김종국, 에이프릴 등 유명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유명세를 떨친 작곡가 타이비언과 김정우(TOXIC)가 프로듀싱에 나서 눈길을 끈다.

영화 ‘바이크원정대: 인 이탈리아(Bike guys)’는 꿈의 여행지 이탈리아로 떠난 다섯 남자(이수, 제이윤, 송재희, 류석, 김선빈)가 로마의 유명 렌탈샵 ‘HP motorrad’에서 바이크를 빌려 이탈리아 고속도로를 거침없이 질주하는 모습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무비다.

한편 이수가 가창한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 OST ‘Your Lights’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