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년로지텍 “TV 설치기술, A/S, 신뢰도 높였다”

입력 2021-01-05 18: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백애심 백년로지텍 대표(왼쪽).

백년로지텍(대표 백애심)이 TV 설치기술과 우수한 서비스, 브랜드 신뢰도로 주목을 받고 있다.

벽걸이, 천장형 TV, 콘센트 매립설치 전문 기업인 백년로지텍은 무타공노홀 벽걸이TV, 선 없는 벽걸이TV, LED시계 등을 설치한다. 검증을 받은 자재와 전문가용 고강도 브라켓, 자체제작 셋톱박스 거치대를 사용해 안전하고 편리한 것이 장점이다.

벽걸이와 천장형 TV, 해외 직구 배송 설치 등 분야별 전문 엔지니어가 방문해 설치하며, 설치 확인서 작성을 의무화하고 금액과 설치 내용 등을 기재하고 고객에게 꼼꼼하게 확인받아 신뢰를 받고 있다. 또한 특화된 기술력과 노하우, 전기 산업 기사 자격을 보유한 팀장들의 지도하에 콘크리트, 대리석, 타일 벽을 뚫거나 바닥을 파손하지 않고 배선이 보이지 않게 벽걸이 TV를 설치한다.

백년로지텍 관계자는 “천장형 TV의 경우 석고보드, 석고텍스, SMC 판넬 등 천장의 마감재와 층고, 구조 등을 자세히 파악하여 설치하는데 TV 추락 또는 전복,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고급 부자재와 용품을 사용해 매우 견고하게 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스탠드 TV를 벽에 설치해주고 장소 이전 설치, 해외 직구 TV 설치, TV 맞춤 구매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하며 설치상 문제는 평생 무료 A/S 보증제를 실현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