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출전하는 ‘코파 델 레이’ 아프리카TV로 시청하세요”

입력 2021-01-07 17: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l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가 스페인 국왕컵 ‘2020-2021 코파 델 레이’의 생중계 및 VOD 서비스를 제공한다.

‘코파 델 레이’는 스페인의 프로 및 아마추어 클럽이 출전하는 FA컵 축구 대회로 우승 시 ‘UEFA 유로파리그’ 본선 직행 자격이 주어지는 권위 있는 대회다. 아프리카TV는 한국 시간으로 오는 8일 새벽 3시 진행되는 예클라노 데포르티보와 발렌시아 CF의 경기를 시작으로 생중계를 펼친다.

특히 이번 중계를 통해 레알 마드리드 등 유럽 명문 구단에 속한 월드 클래스 선수들의 활약은 물론 발렌시아 CF 소속 이강인 선수의 활약도 지켜볼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아프리카TV에서 BJ로 활약 중인 축구 전문가, 현직 해설 위원, 인기 스포츠 중계 BJ(1인 미디어 진행자)의 개성 넘치는 다양한 중계도 예고되어 있다.

생중계를 놓친 유저들을 위한 VOD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번 ‘코파 델 레이’ 경기 다시보기 및 하이라이트 VOD는 아프리카TV 스포츠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민원 아프리카TV 소셜미디어사업부문장은 “아프리카TV는 스포츠 사업 부문의 확장을 위해 기존 중계권 구입 및 서비스 형태를 벗어나 우수한 인프라를 활용해 직접 스포츠 중계, 제작에 참여하기로 했다”라며 “이번 코파 델 레이 자체 중계, 제작을 시작으로 유저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스페인 국왕컵 ‘2020-2021 코파 델 레이’의 경기 일정과 소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TV 라리가중립 공식 방송국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