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레코드샵’ 웬디, 과즙 美 팡팡 꽃 미소

입력 2021-01-14 13: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JTBC 새 음악 토크쇼 ‘배달gayo-신비한 레코드샵’의 막내 웬디가 촬영장에 활기를 제대로 불어넣고 있다.

22일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음악 토크쇼 ‘배달gayo-신비한 레코드샵’(이하 신비한 레코드샵) 측은 14일 배달요정으로 변신한 웬디의 꽃미소 4종 세트를 공개했다.

‘신비한 레코드샵’은 4MC와 함께 공통의 직업으로 묶인 게스트가 출연해 '인생 이야기'와 '인생곡'을 소개하며 플레이리스트를 완성하는 음악 예능으로, 시대의 트렌드를 영민하게 포착한 기획이 눈길을 끌며 첫 방송 전부터 방송가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웬디는 ‘신비한 레코드샵’에서 막내 직원으로 분해 누군가의 인생곡에 얽힌 인생이야기에 귀 기울이게 된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신비한 레코드샵’ 속 막내 직원 역할로 활기찬 음성과 멘트가 돋보였던 웬디는 이날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컷에서 역시 화면을 뚫고 나오는 싱그러운 미소와 러블리한 포즈로 프로그램에 없어서는 안 될 막내 존재감을 떨쳤다.

표정부자라는 닉네임이 어울리게 네 컷 사진마다 다른 감성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는 웬디는 매 녹화마다 시의적절한 리액션과 센스로 ‘신비한 레코드샵’ MC 윤종신, 장윤정, 규현을 비롯해 제작진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신비한 레코드샵’ 제작진은 “웬디는 적극적인 자세와 생기 넘치는 리액션이 돋보이는 우리 프로그램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라며 “4MC 중 가장 어린 나이지만 음악을 사랑하는 모습이 적극적으로 읽혀 존재감이 더욱 돋보이는 막내다. 촬영이 계속될수록 더 좋아지는 웬디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는 말로 기대감을 더했다.

사진=‘배달gayo-신비한 레코드샵’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