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송민호X피오 라이브쇼 출연 [공식]

입력 2021-01-20 09: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영석, 송민호X피오 라이브쇼 출연 [공식]

네이버 NOW. <Brrrr Friends>에 나영석 PD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Brrrr Friends>는 12년 지기 연예계 절친으로 잘 알려진 송민호와 피오가 호스트로 진행하는 심야 라이브쇼로,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에 온에어된다. 송민호와 피오가 ‘하고 싶은 걸 다 하는’ 콘셉트로, 매 회 다채로운 코너를 선보이며 청취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늘(20일) 방송에는 송민호, 피오와 함께 tvN <신서유기> 시리즈로 오랫동안 합을 맞춰온 나영석 PD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번 출연은 송민호와 피오가 <Brrrr Friends> 방송에서 직접 전화로 섭외를 요청해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나이버 네영석 특집’으로 마련된 오늘 방송은 송민호, 피오가 직접 기획한 다양한 코너로 진행된다. 나영석 PD가 그간 <신서유기> 시리즈를 통해 참신한 게임들을 대거 선보였다면, 오늘 방송에서는 역으로 나영석 PD가 송민호, 피오가 준비한 다채로운 퀴즈를 풀어보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특히, <신서유기>의 시그니처 게임을 활용한 인물 퀴즈, <Brrrr Friends>의 대표 코너인 기사 헤드라인 맞히기 퀴즈, 밸런스 게임 등의 코너가 마련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나영석 PD는 청취자들이 보내온 질문에 대해 실시간으로 답변하면서 청취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키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송민호와 피오가 진행하는 네이버 NOW. <Brrrr Friends>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에 즐길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