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안아줄게(Burn It)’ 립 버전 MV 공개

입력 2021-01-30 14: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골든차일드, ‘안아줄게(Burn It)’ 립 버전 MV 공개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안아줄게(Burn It)’ 립 버전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는 지난 2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YES.’의 타이틀곡 ‘안아줄게(Burn It)’ 립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각자의 파트를 소화하는 골든차일드의 완벽한 비주얼이 담겨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클로즈업 샷으로 비친 열 멤버의 섬세한 표정연기는 마치 눈앞에서 직접 노래를 부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다섯 번째 미니앨범 ‘YES.’와 함께 공개된 ‘안아줄게(Burn It)’ 본편 뮤직비디오는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후 모든 것이 폐허가 된 세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골든차일드의 모습을 실감 나게 그려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신곡 ‘안아줄게(Burn It)’는 사랑하는 존재가 힘겨워하는 모습을 지켜보며 가슴 아파하고, 그 아픔을 불태워 고통에서 벗어나게 해주고픈 마음을 골든차일드의 한층 더 성숙하고 깊어진 표현력으로 나타낸 곡이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신곡 ‘안아줄게(Burn It)’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