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빅’ 이수영 출연

입력 2021-01-31 19: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tvN〉

숨겨둔 개그감
파격 퍼포먼스 대공개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가수 이수영이 출연한다.

오늘(31일, 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되는 ‘코빅’에는 가수 이수영이 출격, 대체 불가 존재감으로 역대급 재미를 전한다.

이수영은 ‘사이코러스’ 코너에서 황제성과 양세찬과 호흡한다. 황제성, 양세찬의 짓궂은 장난에 깜짝 애교로 화답하는가 하면, 숨겨둔 개그감과 털털한 매력을 대방출하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고. 뿐만 아니라 온 몸을 던지는 퍼포먼스마저 이어가며 현장을 배꼽 잡게 했다. ‘아이 빌리브(I Believe)’, ‘Grace'(그레이스)’ 등 히트곡 퍼레이드도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2021년 1쿼터 5라운드를 달리고 있는 ‘코빅’은 코너 간 경쟁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지고 있다. ‘2021 슈퍼차 부부’가 선두를 유지 중이며, ‘1%’, ‘사이코러스’, ‘다이나믹 두목’, ‘쇼킹덤’이 순위권 내에서 경합을 벌이고 있다.

이날 ‘2021 슈퍼차 부부’의 이은형, 강재준, 홍윤화, 김민기는 업그레이드된 부부 디스전으로 대세 자리를 굳힌다는 계획이다. 지난주 1위에 오른 ‘1%’는 더욱 참신한 웃음 코드로 1% 인간들의 로맨스를 연기하며, ‘쇼킹덤’ 코너에서는 지난주 만화 ‘검정고무신’ 분장에 당첨된 문세윤의 고군분투가 공개된다.

‘다이나믹 두목’에서는 연애 경험담을 쏟아내는 이국주와 질색하는 이상준의 티격태격 케미스트리가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버스기사 황덕섭’ 코너도 첫 선을 보인다. 버스기사로 분한 이진호와 다채로운 캐릭터의 승객 문세윤, 최성민, 남호연, 신규진, 한윤서, 하준수가 어떤 차진 합을 보여줄지가 관전 포인트. 또한 ‘연애 면허시험장’, ‘컴백홈’ 등의 코너도 히든카드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쫄깃한 웃음 경쟁 결과는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tvN ‘코빅’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되며, 끝난 직후에는 '코빅'의 스핀오프 콘텐츠 tvN ‘빽사이코러스’의 풀버전을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