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글로벌 CBT 성료

입력 2021-02-04 09: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게임빌은 신작 랜덤 디펜스 RPG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4일 밝혔다.

국내에서 독특한 게임성으로 주목받았던 ‘아르카나 택틱스’는 글로벌 버전인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로 재탄생해 전세계 유저들을 만날 예정이다. 1월 22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 글로벌 CBT에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대만, 태국 등 다양한 국가에서 많은 유저들이 참여해 높은 만족감을 드러낸 것으로 알려졌다.

글로벌 CBT 설문조사에 따르면, 약 95%에 이르는 설문 참여 유저들이 정식 출시 이후 게임을 즐길 의향이 있다고 응답했으며, 주변 지인에게도 추천하고 싶다는 유저는 약 85%에 달했다. 이러한 높은 만족도는 전략적 전투를 기반으로 한 독특한 게임성에 기반한 것이다. 기본적인 영웅 및 아르카나 수집과 스토리 모드도 흥미롭지만, ‘실시간 PvP 모드’와 ‘협동 모드(PvE)’를 통해 신선한 전략적 전투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었다는 호평이 이어졌다. 글로벌 출시를 눈 앞에 두고 있는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현재 사전 예약도 진행중이다. 출시 전까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를 통해 진행되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풍성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랜덤 디펜스 RPG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랜덤으로 주어지는 영웅들과 다양한 재화를 조합하여 상위 등급 캐릭터를 만들고, 정해진 시간 동안 창의적 전략으로 적을 물리치는 콘텐츠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