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패티’ 신승호X배주현(아이린) 먹방 ASMR 영상 공개

입력 2021-02-04 10: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더블패티’ 신승호X배주현(아이린) 먹방 ASMR 영상 공개

영화 ‘더블패티’가 ‘먹방 ASMR 영상’을 공개했다.

씨름 유망주 ‘우람’(신승호)과 앵커 지망생 ‘현지’(배주현)가 고된 하루를 보내고 난 후, 서로에게 힘과 위안이 되어주는 이야기를 담은 고열량 충전 무비 ‘더블패티’가 보기만 해도 군침도는 ‘먹방 ASMR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영화에 등장하는 각종 고열량 음식들과 먹방을 집중적으로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밤낮으로 아르바이트를 하는 ‘현지’가 애용하는 런치타임의 참치마요스팸덮밥부터 ‘우람’과 누나의 소울푸드이자 아는 사람은 없어서 못 먹는다는 홍어삼합, ‘우람’과 ‘현지’가 서로의 속내를 털어놓을 때 함께한 곱창전골과 볶음밥, ‘현지’의 원픽 힐링푸드인 살이 꽉 찬 ‘아구찜’, 마지막으로 ‘현지’가 아르바이트하는 햄버거집의 패티 1+1 ‘더블패티’까지. 그야말로 공복에 보면 저절로 배를 움켜쥐게 되는 폭풍 먹방들로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밥 비비는 소리, 보글보글 전골이 맛있게 끓는 소리, 볶음밥이 철판에 지글지글 눌러 붙는 소리 등 보는 맛뿐만 아니라 듣는 맛까지 살려 예비 관람객들의 귀에 황홀경을 선사, ‘더블패티’표 특급 먹방 ASMR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키고 있다. 이렇듯 나도 모르게 햄버거 가게로, 곱창집으로 달려가고 싶게 만들 영화에 대한 관심이 모이는 가운데, 맛있는 음식과 함께할 이들의 이야기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고열량 고단백 ‘먹방 ASMR 영상’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무한 자극시키는 고열량 충전 무비 ‘더블패티’는 2월 17일(수)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