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호텔&리조트, 기간한정 ‘스프링 얼리버드 패키지’ 출시

입력 2021-02-05 11: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30시간 스테이 전국 확대, 금요일도 주중요금, 조식 2+1 무료
소노호텔&리조트는 기간한정 ‘스프링 얼리버드 패키지’를 1일 출시했다. 얼리버드 패키지로 1일부터 2주간만 판매하며 이용 기간은 3월부터 4월 말까지다.

30시간 스테이 혜택을 전국으로 확대했고, 주말요금을 적용했던 금요일을 주중요금으로 전환했다. 조식과 부대시설 이용 시 2인 구성이던 패키지 관행을 깨고 어른과 성인 구분없이 추가 1명까지 무료로 제공해 총 3명이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상품 구성은 지역과 이용 시설에 따라 STAY1, 2, 3 총 3가지다.



STAY1은 객실과 조식뷔페 3인에 오션월드나 인피티니풀 3인 또는 레전드히어로즈 3인으로 구성했다.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쏠비치 진도에서 올인클루시브 풀 패키지로 운영한다. 객실과 조식뷔페, 워터파크 오션월드, 복합 스크린 스포츠 시설 레전드 히어로즈를 3명까지 이용할 수 있다. 워터파크 이용은 소노펠리체 빌리지의 인피니피풀로도 대체할 수 있다.

STAY2는 객실과 조식뷔페 3인에 레전드히어로즈 3인 이용 상품으로 소노문 단양, 소노벨 경주, 소노캄 거제에서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STAY3는 객실과 조식뷔페 3인의 실속형으로 소노문 양평 델피노, 소노벨 청송·천안·변산·제주, 쏠비치 양양·삼척, 소노캄 제주·여수·고양 총 11곳이다. 소노캄 여수와 고양은 호텔 조식뷔페를 2인만 제공한다.

30시간 스테이는 주말에는 제한을 받다 금요일은 9시부터 입실 가능하나 다음날 오전 11시까지 퇴실해야 하며, 일요일은 오후 2시부터 입실해 다음날 오후 6시에 퇴실 가능하다. 토요일은 제외된다.

소노호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하며 구매 선착순으로 마스크4매, 소독제1개로 구성된 클린키트를 증정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