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서지혜 절친’ 심지유, 결혼발표

입력 2021-02-17 08: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심지유, '날아라 슛돌이3' 출연
심지유, '나혼자산다' 서지혜 절친 출연
배우 심지유가 결혼한다.

심지유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을 발표했다.

심지유는 “평생 함께 웃고픈 사람이 생겼어요. 다가오는 모든 계절이 기대되는 사람과 결혼을 하려 합니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심지유는 “축하해 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하시고자 하시는 일 꼭 이루어지시길 바랍니다. 급하게 진행된 이 결혼에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 한 분 한 분 피드에 감사 인사 전할게요”라고 적었다.

심지유는 2003년 KBS '게임정보특급'을 통해 데뷔했다. 드라마 '별난여자 별난남자' '아름다운 나의 신부' '상상고양이' '자백' 등에 출연했으며 '날아라 슛돌이 3기' 진행을 맡기도 했다.


배우 서지혜 절친으로도 유명하다. 심지유는 지난해 10월 MBC '나 혼자 산다'에 서지혜 친구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하 심지유 결혼 발표 글 전문
새해 복 많이 받고 계시죠?좋은 소식 있어서 살짝꿍 알려드립니다.

평생 함께 웃고픈 사람이 생겼어요. 다가오는 모든 계절이 기대되는사람과 결혼을 하려 합니다.서로에게 존중하는 마음으로 사랑하는 마음으로 엄마 아빠께 두 배로 잘하고자 하는데 축하해 주실 거죠?

만두 피드 옆 결혼 발표라니. 연휴 지난 직후니깐 이해해 주세요~ 서프라이즈~다들 뜻밖인데라고 하시던데저도 시집가요 여러분~잘 살겠습니다.

축하해 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시고하시고자 하시는 일 꼭 이루어지시길 바랍니다♥급하게 진행된 이 결혼에 도움을주신 모든 분들 한 분 한 분 피드에 감사 인사 전할게요~사랑합니당♥

신랑아, 나랑 결혼해 주겠니?♥
사진=심지유 인스타그램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