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 전속계약, 배정남과 한솥밥 [공식]

입력 2021-02-18 14: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YG케이플러스와 동행
만능 엔터테이너 황보가 YG 케이플러스와 전속계약을 했다.

YG 케이플러스는 “황보는 솔직한 입담과 털털한 매력으로 독보적인 캐릭터로 활발히 활동해 왔다. 도전을 주저하지 않고 여러 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그가 더욱 활약할 수 있도록 곁에서 동행하며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황보는 2000년 샤크라로 데뷔해 가수로 큰 사랑을 받으며, 샤크라 활동을 마친 뒤에도 다양한 방송에서 예능인으로서 활약하며, 현재 '김영철의 파워FM' 라디오 고정 게스트로 출연 중이다. 또 최근 패셔너블하고 힙한 패션으로 20, 30대 워너비 스타일 아이콘으로 손꼽히며, 평소 다양한 취미를 방송과 개인 SNS를 통해 밝혀온 황보는 드럼, 바이크, 보트, 농구, 스케이트보드 등 새로운 분야에 도전을 아끼지 않으며 보는 이들에게 큰 영감을 주고 있다.

YG 케이플러스는 모델 매니지먼트와 관련된 전문적인 매뉴얼 관리 시스템을 비롯해 각종 쇼와 이벤트, 기획 행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 YG 케이플러스만의 교육 철학과 체계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현재 모델뿐만 아니라 아티스트, 엔터테이너, 인플루언서, 뉴미디어 콘텐츠 사업은 물론,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중국, 태국 등 아카데미 해외 진출을 준비하며 활동 영역을 세계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