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아기판다 푸바오 덕질 콘테스트 진행

입력 2021-02-23 16: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짤, 그림, 글씨, 웹툰, 후크송 등 자유 응모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가 아기판다 푸바오의 덕질(특정 분야를 열성적으로 좋아하는 일) 콘테스트를 온라인에서 진행한다.


푸바오는 지난해 7월 에버랜드 판다월드에서 태어난 국내 최초의 아기판다로 올해 초부터 일반 관람객들과 만나고 있다. 그 동안 푸바오의 탄생 순간부터 모든 성장 과정이 에버랜드 SNS 채널을 통해 소개되어 ‘랜선 이모, 삼촌’을 자처하는 많은 온라인 팬을 만들었다. 지금까지 에버랜드 SNS 채널에 소개된 푸바오 영상은 70여 편으로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모든 채널의 조회수를 합치면 약 7000만 뷰를 넘는다.


에버랜드는 더 많은 고객들이 온라인에서 푸바오에 대한 팬심을 마음껏 표현하고 선물도 받을 수 있도록 이번 덕질 콘테스트를 마련했다. 4월4일까지 진행되는 덕질 콘테스트는 짤, 그림, 글씨, 웹툰, 후크송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콘텐츠를 본인 유튜브나 인스타그램에 #푸덕푸덕, #푸바오덕질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콘테스트 참가를 위해 푸바오 영상이나 사진 자료가 필요한 고객은 에버랜드 SNS 채널에서 원하는 소스를 자유롭게 내려받아 출처 명기 후 활용할 수 있다. 53명을 추첨해 갤럭시탭S7, 갤럭시버즈 프로, 에버랜드 연간이용권, 푸바오 인형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