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 영화 ‘더 박스’ 기자간담회 참석 [공식]

입력 2021-03-04 09: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엑소 찬열, 영화 ‘더 박스’ 기자간담회 참석 [공식]

엑소 찬열이 군 입대를 앞두고 공식석상에 선다.

4일 영화 ‘더 박스’ 측은 18일 오전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언론시사회와 기자간담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주연 배우 찬열과 조달환 그리고 양정웅 감독이 참석한다. 기자간담회는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될 예정이다.

찬열은 지난해 10월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누리꾼 A씨 폭로로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다. 당시 A씨는 찬열이 자신과 3년간 교제하면서 걸그룹, 유튜버, 댄서, 승무원 등을 10여 명의 여성과 바람을 피웠다고 주장했으며 찬열로 추정되는 남성과 찍은 사진도 게재했다. 해당 글은 빠르게 온라인에 퍼졌고, 찬열의 사생활을 둘러싼 논란은 온라인 설전으로도 번졌다.

하지만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구체적인 입장을 내놓지 않았다. 사생활이기에 별도 입장을 언급하지 않은 것. 해당 논란 이후 찬열도 SNS 등 대외 활동을 일시 중단해왔다. 그러다 지난달 24일 오랜만에 팬들에게 직접 메시지를 전하며 활동 복귀를 시사했다.

며칠 후에는 찬열이 3월 29일 현역으로 입대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찬열은 ‘더 박스’ 일정을 소화하고 입대 수순을 밟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찬열의 스크린 주연작 ‘더 박스’는 박스를 써야만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지훈(찬열)'과 성공이 제일 중요한 폼생폼사 프로듀서 '민수(조달환)'의 기적 같은 버스킹 로드 무비다. 영화 ‘감시자들’ ‘검은 사제들’의 제작진과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 에코브릿지가 참여해 흥미로운 스토리 속 다채로운 곡들을 완성, 오감을 만족시킬 다이나믹한 음악 여행을 예고하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