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화보, 청량감에 반전 매력

입력 2021-03-04 10: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원호 화보, 청량감에 반전 매력

가수 '원호'가 이엘이 2호 매거진의 커버모델을 장식했다. 퓨쳐리스틱 한 의상을 소화하며 하이패션을 완벽 소화해내는 면모를 뽐냈다.

이번 e.L.e 2호 커버를 장식한 아티스트 '원호'는 책 속의 책 스타일로 이엘이(e.L.e)만의 콘텐츠로 화보와 함께 그만의 스토리가 12P로 기획되어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글로벌 아트&컬처 매거진 ‘이엘이’는 커버 스타 원호 외에도 드림캐쳐, 문빈&산하, 재효, 카드 등의 인기 케이팝 아티스트들과의 화려한 화보와 그들만의 스토리를 공개했다.

2호 커버모델을 장식한 '원호'는 스펙트럼이 넓은 솔로 가수로서 인정받고 있으며, 화보 촬영장에서 우수에 찬 신비로운 눈빛부터 강렬한 느낌까지 보여주는 프로다운 모습으로 스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촬영에 임한 '원호'는 순수미가 돋보이는 분위기를 내뿜으며 특별한 콘텐츠로 담겼으며, 후반부 작업으로 환상적인 그래픽이 입혀져 몽환적인 느낌의 결과물로 화보가 완성되었다.

또한 이엘이 2호의 화보 속에 담긴 '원호'의 공개된 모습은 표지와 사뭇 다르게 파격적인 스타일링을 감행 그만의 강인하면서 독보적인 ‘청량 섹시’ 카리스마를 뽐냈다.

한편 원호는 미니 1집 PART.2 ‘Love Synonym #2 : Right for Us(러브 시노님 #2 : 라이트 포 어스)’의 타이틀곡 ‘Lose(루즈)’ 로 2월 말 솔로 음반을 발매하며 방송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원호의 이엘이 아트 영상 및 인터뷰 영상 콘텐츠 등은 ‘이엘이’ 매거진 2호의 화보 출시에 맞춰 유튜브 채널에서 선공개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