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막메이트3’ 4MC “태연-김연아-슬리피-최정훈 초대하고파”

입력 2021-03-04 13: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막메이트3’ 4MC “태연-김연아-슬리피-최정훈 초대하고파”

‘고막메이트3’ 4MC들이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를 언급했다.

먼저 김이나는 4일 오후 1시 SBS NOW 등을 통해 생중계된 SBS 모비딕 ‘고막 메이트’ 시즌3 제작발표회에서 “태연을 아직도 기다리고 있다. ‘11:11’의 인연도 있는데 시간별로 다시 써드릴 수도 있다. 늘 좋아요를 누르며 기다리고 있다”고 어필했다. 정세운은 “가수뿐 아니라 다양한 분들을 모셔보고 싶다. 운동선수도 좋다. 김연아 선수를 모셔보면 좋지 않을까 싶다”며 영상편지를 보냈다.

딘딘은 “한 번도 트로트 가수가 안 나왔더라. 트로트 가수 하면 성원이 있지 않나. 요즘 슬리피 힘드니까 한 번 나왔으면 좋겠다”며 절친 슬리피를 챙겼다. 이원석은 “잔나비 보컬 최정훈이 나왔으면 좋겠다. 최근 프로그램 대기실에서 봤는데 ‘햄릿’을 읽고 있더라. 고전을 읽는 모습에 반해서 그 친구의 생각과 이야기를 들어보고 싶다”고 전했다. 옥성아 PD는 “장항준 감독님을 꼭 한 번 모시고 싶다”고 강조했다.

올해 3년차를 맞은 ‘고막메이트’는 시청자의 사연을 들어주고 노래로 위로를 전하는 뮤직 토크 콘텐츠로 SBS모비딕과 KT Seezn(시즌)이 공동 제작한다. 시즌1부터 작사가 김이나, 딘딘,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정세운이 MC를 맡고 있다. 시즌3는 5일 첫 공개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