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OLF, 강원 골프 투어 패키지 5종 판매

입력 2021-03-10 13: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국내 최대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가 이달 31일까지 강원 골프 투어 패키지 5종을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은 강릉·속초 등 강원 지역 골프장의 36홀 그린피와 숙박, 조식 등 패키지를 합리적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투어 상품으로 구성됐다. 이용 회원들이 직접 평가·작성하는 만족도(캐디 서비스 및 코스 관리, 그린피, 숙박 등)에서 우수한 평점을 받은 곳들로 엄선했다. XGOLF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Xcash도 적립해 준다(상품별 상이).

해발 400m 고지대의 블랙밸리 골프 패키지는 36홀 그린피·숙박·조식을 18만8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생체 리듬에 적합한 것으로 알려진 해발 400m에 위치해 쾌적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울창한 자연 수풀림에서 주변 경광을 감상할 수 있다.



강릉의 메이플비치 투어 패키지는 36홀 그린피와 골프텔, 조식을 28만4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메이플비치는 동해 바다를 따라 드넓은 구릉지에 조성된 호수를 돌아 나가는 메이플 코스, 해안을 따라 나가는 비치 코스에서 특색 있는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강원도 속초시에 위치한 플라자설악 투어 패키지는 36홀 그린피와 콘도, 조식을 28만 65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에메랄드빛 동해 바다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한 선라이즈 코스, 설악산의 웅장함과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마운틴뷰 두 코스가 있다.



산과 바다 테마의 고성 설악썬밸리 패키지도 준비됐다. 홀은 물론 그린에서도 방심할 수 없는 코스 설계로, 모험심과 도전 의식을 고취할 수 있으며, 설악산과 금강산 자락이 어우러진 설악 코스와 천연암반이 조화로운 썬코스,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전망의 밸리 코스가 있다. 설악썬밸리 투어 패키지는 36홀 그린피·콘도·조식을 포함해 30만7000원부터다.

강릉의 샌드파인 투어 패키지는 36홀 그린피와 콘도, 석식, 조식을 39만5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경포 해변에 위치한 샌드파인은 자연과 골프의 조화를 고려한 설계로, 수려한 조경과 금강송이 어우러진 풍경을 여유로이 감상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XGOLF 공식 앱이나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