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시지프스’ 3번째 OST 발매 [공식]

입력 2021-03-10 17: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일리가 ‘시지프스 : the myth’ 3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에일리가 가창에 참여한 JTBC 10주년 특별기획 ‘시지프스 : the myth’ OST Part.3 ‘My Last Love (마이 라스트 러브)’가 1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My Last Love’는 팝 발라드 기반에 ROCK(록)적인 요소가 가미된 그루비한 스타일로 R&B 소울이 잘 표현된 곡이다. 오준성 음악감독이 선사하는 깊은 감성의 멜로디와 실력파 보컬리스트 에일리의 보이스가 만나 최고의 명품 발라드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드라마 ‘꽃보다 남자’, ‘운명처럼 널 사랑해’, ‘주군의 태양’, ‘마이걸’ 등을 작업하며 한류 드라마 OST의 대가로 자리 잡은 오준성 음악감독과 ‘도깨비’, ‘아스달 연대기’ ‘야왕’ 등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해 깊은 감성을 선사한 에일리가 만난 만큼 ‘시지프스’의 몰입도와 재미를 더욱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시지프스 : the myth’는 세상에 정체를 숨기고 살아가고 있는 존재를 밝혀내려는 천재공학자와 그를 위해 멀고도 위험한 길을 거슬러온 구원자의 여정을 그린 판타지 미스터리 극이다. 믿고 보는 제작진, 탄탄한 스토리, 빠른 전개, 최고의 배우 라인업까지 갖추며 2021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에일리가 가창한 JTBC 10주년 특별기획 ‘시지프스 : the myth’의 OST Part.3 ‘My Last Love’는 10일 오후 6시 국내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JTBC스튜디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