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가심비 만족 봄캉스 준비”, 파라다이스 ‘2021 슈퍼위크’ 진행

입력 2021-03-17 16: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파라다이스호텔부산, 벚꽃 테마 온천 오션스파 씨메르

-24일까지 파라다이스시티·파라다이스부산 최대 40%↓
-럭셔리 봄캉스 맞춤 특전, 5월31일까지 투숙 가능

관광레저기업 파라다이스는 계열 호텔과 리조트에서 최대 40%의 할인을 제공하는 ‘2021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를 24일까지 진행한다.


파라다이스는 매년 봄과 가을에 가성비와 대대적인 할인과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는 슈퍼위크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지난해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전년 대비 슈퍼위크 객실 판매가 40% 늘어났을 정도로 입소문을 통한 고정 고객층이 두텁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올해는 예년보다 두 달 정도 일찍 슈퍼위크를 시작¤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참여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24일까지 각 호텔의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투숙일정은 5월31일까지 선택할 수 있다(5월4·5일, 18·19일 제외). 객실 최대 40% 할인, 멤버십 회원 파라다이스 리워즈 2배 적립, 홈페이지 예약 시 1만 원 할인 등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각 호텔 별로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사계절 야외온수풀

주중 이용객에게 키즈 어메니티 증정
파라다이스시티는 이국적인 시설에서 고품격 휴식과 미식, 아트, 엔터테인먼트가 함께하는 럭셔리 봄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조식 2인, 사계절 야외온수풀과 실내수영장·키즈존·피트니스·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을 제공한다. 주중(월~목) 이용 시 수딩젤, 바디워시, 아토로션으로 구성된 ‘줄리아루피 키즈 어메니티’ 3종과 오후 12시 레이트 체크아웃, 사우나 2인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해운대의 전경과 봄의 정취를 즐기며 힐링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디럭스 오션 테라스 객실, 온더플레이트 조식 2인, 벚꽃 테마 온천 오션스파 씨메르와 야외 오션스파 풀·오션풀 루프탑 올데이 이용,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등 키즈 빌리지, 어린이 고객을 위한 ‘록시땅 키즈 어메니티’ 3종(3월 월~금 한정) 등을 포함했다.


슈퍼위크 이용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있다. 투숙하는 동안 호텔 곳곳에서 촬영한 사진을 ‘#파라다이스슈퍼위크’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호텔 별 3명씩 선정해 파라다이스시티 투숙객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디럭스 객실 숙박권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투숙객은 파라다이스시티 디럭스 객실 숙박권을 각각 증정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