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덕을 집에서…’, 조선호텔앤리조트 중식당 투고 키트 출시

입력 2021-03-18 15: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레스케이프, 팔레드 선 베이징덕 세트 ‘럭키 덕키’
그랜드조선부산, 인기메뉴 구성 2인용 ‘투고 박스’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는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의 시그니처 메뉴인 베이징덕을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투 고 키트 ‘럭키 덕키’ 19일부터 선보인다.



베이징덕을 한 상 차림으로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팩과 요리 4종을 함께 제공해 파티를 할 수 있는 파티 팩 두 종류다. 오리지널 팩은 베이징덕을 한 상 차림으로 즐길 수 있다. 야빙, 야장 등 소스, 오이채, 파채를 제공하며 오리볶음밥용 계란볶음밥, 생목이버섯을 곁들인 해파리냉채가 포함된다. 파티 팩은 오리지널 팩과 함께 소흥주 칠리새우, 광동식 탕수육, 그린빈스 볶음과 사천식 라즈지로 구성했다.

‘럭키 덕키’는 레스케이프에서 자체 제작한 보온백 그랑디오스에 담아 제공하며 고객이 손쉽게 카빙할 수 있도록 셰프가 직접 알려주는 가이드 북과 동영상 QR코드를 제공해 드릴 예정이다.

수령은 매장 테이크 아웃과 드라이브 스루 시스템을 운영한다. 전화 또는 방문 예약이 가능하며 네이버 예약 페이지에서도 가능하다. 수령 2일 전까지 예약하고 픽업시간을 낮 12시부터 오후 8시 사이로 설정하면 된다.



그랜드조선 부산도 팔레드 신에서 연말까지 2인용 ‘투고 박스’를 운영한다. 인기 메뉴를 엄선해 2가지 타입으로 구성했다. A세트는 깐풍기, 소흥주 칠리새우, 양주 볶음밥으로 구성했다. B세트는 꿀소스 돼지 바비큐, 소고기 탕수육, 소흥주 칠리새우, 트러플 해산물 볶음밥으로 구성했다.

주문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하루 전 사전예약제로 운영하며, 지정한 예약날짜에 매장을 방문해 픽업하면 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