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석, 아이유 ‘Coin’ 뮤비 깜짝 등장…형이 왜 거기서 나와?

입력 2021-03-27 11: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윤석, 아이유 ‘Coin’ 뮤비 깜짝 등장…형이 왜 거기서 나와?

배우 김윤석이 아이유의 신곡 ‘Coin’ 뮤직비디오에 깜짝 등장했다. 팬들도 예상하지 못한 특급 배우의 등장이었다.

아이유는 26일 유튜브 등을 통해 정규 5집 ‘LILAC(라일락)’의 더블 타이틀곡 ‘Coin(코인)’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곡의 가사 대로 아이유가 게임장에서 ‘올인’하며 게임을 즐기다 뜻밖의 위기를 맞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과감한 승부사가 된 아이유의 게임 상대는 바로 배우 김윤석이었다. 영화 ‘타짜’의 아귀가 돌아온 듯 후광을 내뿜으며 게임장에 들어선 김윤석. 그는 짧은 등장에도 강렬한 눈빛 연기를 선보이며 긴장감을 자아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아이유의 ‘Coin(코인)’은 데뷔 이래 최초로 선보이는 아이유의 화려한 랩핑과 드롭 파트가 돋보이는 새로운 장르의 곡이다. 또 다른 타이틀곡 ‘라일락’은 베이스 라인을 시작으로 펑키한 리듬과 팝적인 요소들이 조화를 이뤄 만들어낸 70-80년대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 곡이다.

4년 만에 선보인 아이유의 정규 5집 앨범 ‘LILAC(라일락)’은 총 10곡이 수록됐으며 이번에도 아이유가 직접 프로듀싱은 물론, 작곡 및 전곡 작사에 참여했다. 25일 발매돼 현재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