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의 소속 래퍼 우디 고차일드(Woodie Gochild)가 남다른 축구 사랑을 선보였다.
우디 고차일드는 지난 10일 하이어뮤직의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WE H1GHR(위하여)' 첫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우디 고차일드는 음악 사랑에 견줄 만큼 축구에 대한 열정을 드러내며 지금까지 보였던 독특한 뮤지션의 이미지에 친근한 매력을 더했다.
우디 고차일드는 유소년 축구 클럽 출신으로 전국 대회 우승에 빛나는 화려한 이력을 보유하는 등 '축구광'으로 익히 알려져 있다. 특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16년 차 팬으로서 '맨유 사랑 검증 테스트'부터 유튜브에서 유행했던 '크로스 바 챌린지'까지 직접 참여하는 등 못 말리는 '축구 덕후'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낸 바 있다.
앞서 우디 고차일드는 지난 2017년 Mnet '쇼미더머니 6'를 통해 이름을 알린 후, 하이어뮤직과 전속 계약을 맺고 독창적인 음악성으로 활발한 음악활동을 펼치고 있다. 유니크한 랩 스타일, 에너제틱한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는 우디 고차일드는 앞으로 공개될 축구 콘텐츠를 통해 일상의 다채로운 매력과 독특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하이어뮤직의 예능 유튜브 채널 'WE H1GHR(위하여)' 우디 고차일드(Woodie Gochild)의 콘텐츠는 총 4회 분량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2시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