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손승연 일침 “공연 중 휴대전화 사용, 최악”

입력 2021-04-16 17: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가수 손승연이 비매너 관람객에 일침을 날렸다.

손승연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연 중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관람객 때문에 불쾌함을 느꼈다고 밝혔다.

손승연은 “오늘 무대를 바라보고 오른쪽 끝에 앉으신 분 2열인가 3열이셨고 어머님이셨는데, 휴대전화를 계속 보시더군요”라며 “정말 최악입니다. 종종 벨소리가 들릴 때도 있는데 그것은 배우들에게도 관객 분들께도 민폐 그 자체입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특히 공연장은 어둡고 배우들의 대사 이외에 조용하기 때문에 불빛과 벨소리는 잘 보이고 잘 들립니다. 생각보다 무대 위에선 많은 게 보여요”라며 “소중한 공연인만큼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라도 공연장 매너를 꼭 지켜주시면 좋겠습니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손승연은 현재 뮤지컬 ‘위키드’ 엘파바 역으로 무대에 오르고 있다.



● 이하 손승연 글 전문

오늘 무대를 바라보고

오른쪽 끝에 앉으신 분 2열인가 3열이셨고 어머님이셨는데, 핸드폰을 계속 보시더군요

웃긴 장면에서 웃음소리 또는 1막이 끝나고 난 후 함성은 그래도 이해가 됩니다

얼마나 같이 박수 치고 소리 지르면서 공연을 관람하고 싶으시겠어요!
즐기기 위해 공연을 오는 건데,,

하지만 핸드폰은 정말 최악입니다.
종종 벨소리가 들릴 때도 있는데 그것은 배우들에게도 관객 분들께도 민폐 그 자체입니다.

특히 공연장은 어둡고 배우들의 대사 이외에 조용하기 때문에 불빛과 벨소리는 잘 보이고 잘 들립니다.
생각보다 무대 위에선 많은 게 보여요

소중한 공연인만큼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라도 공연장 매너를 꼭 지켜주시면 좋겠습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