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영, ‘경찰수업’ 출연확정…차태현과 호흡 [공식]

입력 2021-04-21 17: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진영이 드라마 ‘경찰수업’으로 돌아온다.

진영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연출 유관모 / 극본 민정 / 제작 로고스 필름) 출연을 확정지었다. ’경찰수업‘은 온몸 다 바쳐 범인을 때려잡는 형사와 똑똑한 머리로 모든 일을 해결하는 해커 출신 범죄자 학생이 경찰대학교에서 교수와 제자의 신분으로 만나 공조 수사를 펼치는 좌충우돌 캠퍼스 스토리. 오는 7월 방영될 예정이다.

진영은 극 중 해킹 현행범에서 경찰대 신입생이 된 강선호 역을 맡아 차태현, 정수정(크리스탈)과 호흡을 맞춘다.

2013년 tvN드라마 ’우와한 녀‘로 본격 연기생활을 시작한 진영은 영화 ’수상한 그녀‘, ’내 안의 그놈‘ 등에 출연, 활발하게 활동했다. 뿐만 아니라 KBS2’구르미 그린 달빛‘의 OST ’안갯길‘을 필두로 각종 드라마의 OST 제작에 참여, 음악 프로듀서로서의 두각을 나타내며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진영은 ‘경찰수업’으로 복귀하는 것에 대해 “오랜만에 돌아온 만큼, 그리고 기대해주신 만큼 멋진 모습으로 경찰수업의 선호 캐릭터를 표현해내겠다”고 소감을 전하면서 “기다려주신 여러분 정말 감사하다”며 팬들에게 전하는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한편 2019년 입대한 진영은 지난 9일 소집해제 됐다. 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진영은 소속사 전속계약 소식에 이어 드라마 출연 확정까지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사진=바비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