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동아 창간 13주년·프로야구 개막 기념 퀴즈 당첨자 발표

입력 2021-04-23 05: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포츠동아DB

스포츠동아는 창간 13주년과 2021시즌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해 ‘야구용품타기 독자사은퀴즈’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에도 불구하고 전국 각지에서 스포츠동아로 총 1024통의 엽서가 도착했습니다. 정성 가득한 엽서와 편지에는 독자 여러분의 사랑이 가득했습니다. 퀴즈 정답과 함께 자세한 설명을 덧붙여주신 분들도 계셨고,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엽서를 예쁘게 꾸며주신 분들도 있었습니다. 스포츠동아는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스포츠동아는 ‘야구용품타기 독자사은퀴즈’ 응모자 중 20명을 추첨해 프로야구선수용 글러브와 배트 등 1인당 50만 원 상당(총 1000만 원 규모)의 야구용품을 드립니다. 특히 글러브에는 당첨되신 분의 이름을 새겨드립니다.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소중한 글러브가 될 것입니다. 행사를 후원한 ILB(구 MAX스포츠)가 당첨자에게 개별연락을 하고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추첨의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태권 트로트’로 유명한 가수 나태주 씨가 힘을 보태주셨습니다. 나태주 씨는 “당첨되신 모든 분들께 축하인사를 드립니다. 스포츠동아도, 저 나태주도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랍니다”라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퀴즈 정답은 Q1. 2021시즌 새롭게 지휘봉을 잡은 감독이 아닌 인물은 누구일까요? ②롯데 허문회 감독, Q2. 다음 중 한국시리즈 우승 경험이 없는 선수는 누구일까요? ②SSG 추신수, Q3. 2020시즌 프로야구 도루왕은 누구일까요? ④KT 심우준, Q4. 다음 중 신인왕 출신이 아닌 선수는 누구일까요? ②LG 김현수, Q5. 다음 중 프로야구단의 연고지가 아닌 지역은 어디일까요? ②성남입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