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온앤오프 컴백, 힙합 댄스곡 ‘춤춰’ 발표 (종합)

입력 2021-04-28 15: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온앤오프(ONF)가 오늘(28일) 더욱 강렬하고 힙하게 돌아온다.

온앤오프는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 2월 공개했던 첫 정규 앨범 ‘ONF:MY NAME’ 기존의 수록곡 11곡에 신곡 3곡을 추가한 총 14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온앤오프만의 아이덴티티가 고스란히 녹아든 음악 색깔에, 청춘을 마주하고 있는 그들의 가슴 속 메시지를 담아 완성했다.

타이틀곡 ‘춤춰(Ugly Dance)’는 ‘나의 모든 삶은 예술이며 자유로운 나는 그 누구보다 아름답다’는 희망찬 메시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지난 타이틀곡 ‘Beautiful Beautiful’의 연장선상에 있는 노래로 어떤 메시지를 전하며 ‘명곡 맛집’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행보를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밖에도 ‘My Genesis (Übermensch)’ ‘The Dreamer’ 등 추가된 신곡 모두 ‘Complete(널 만난 순간)’, ‘사랑하게 될 거야(We Must Love)’ 등의 명곡을 탄생시킨 프로듀싱팀 모노트리 황현 작곡가와 또 한 번 호흡을 맞춰 K팝 팬들의 심장을 정조준할 예정이다.

앞서 온앤오프는 첫 정규 앨범으로 국내외 음원차트 1위를 석권, 앨범 초동 판매량 자체 기록 경신하며 ‘대세 보이 그룹’ 반열에 올랐다. 더불어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Forbes)를 비롯해 영국 매거진 ‘FAULT’, 홍콩 유력 일간지 ‘SCMP' 등 해외 매체들에서 집중 조명을 받으며 한층 막강해진 글로벌 영향력까지 과시해 이번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온앤오프는 오늘(28일) 오후 6시 첫 번째 정규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