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음악방송 2관왕

입력 2021-05-01 13: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러브 분들 사랑해”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가 또 하나의 트로피를 추가했다.

뉴이스트는 지난 4월 30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정규 2집 ‘Romanticize’의 타이틀곡 ‘INSIDE OUT’으로 4월 마지막 주 1위를 석권, 음악 방송 2관왕을 차지했다.

이날 뉴이스트는 타이틀곡 ‘INSIDE OUT’ 무대를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칼군무는 물론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과 완벽한 유닛 퍼포먼스 등 이목을 집중 시키며 뉴이스트만의 낭만으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특히 이날의 1위를 수상하며 4월의 대미를 장식한 뉴이스트는 “항상 저희 옆에서 이렇게 응원해주시는 러브 분들 정말 너무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팬클럽 ‘러브’를 향한 아낌 없는 사랑을 전했다.

이어 앙코르 무대에서 뉴이스트는 1위 공약으로 멤버 모두가 사랑에 보답하고자 커다란 종이로 마음을 담은 하트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선사해 감탄을 자아냈다.

지난 4월 19일 정규 2집 ‘Romanticize’로 컴백한 뉴이스트는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를 석권하며 한터 차트 주간 음반 차트 1위와 가온차트 2관왕을 석권, 미국 포브스, 영국 NME 등 해외 유수의 매체와 단독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앞으로 뉴이스트가 선보일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뉴이스트는 타이틀곡 ‘INSIDE OUT’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