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땀 걱정은 버리세요” 아이더, 아이스 티셔츠 컬렉션

입력 2021-05-06 13: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아이스 티셔츠 컬렉션’을 출시했다. 진화한 냉감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여름철 땀, 더위 걱정없이 시원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아이스 쿨넥 폴로티 ‘벤트(Vent) Ⅱ’는 지난해 처음 선보여 완판을 기록했던 ‘벤트(Vent)’의 두 번째 시리즈다. 체온 변화에 민감한 목부터 쿨링감을 선사하는 냉감 기술 ‘아이스 티 넥(Ice T Neck)’이 넥 카라 안쪽에 적용됐다. 고기능성 소재인 폴리에틸렌의 뛰어난 열전도성이 체온을 섬유로 빠르게 이동시켜 머리부터 온몸으로 전해지는 시원함을 선사한다.


아이더만의 후가공 3D 기능성 냉감 소재인 ‘아이스티(ICE-T)’가 적용된 아이스 티셔츠 ‘콜린(COLIN)’과 ‘네뷸라(NEBULA)’도 새롭게 선보인다. 초기 터치감만 차가운 기존 냉감 소재들과 달리 땀과 수분에 반응해 지속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콜린’은 아이스 티 냉감 소재와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 소재가 하이브리드돼 최상의 쿨링감을 전하는 냉감 웨어다. 은나노 입자를 적용해 항균소취 기능도 강화했다. ‘네뷸라’는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레글런 스타일의 아이스 티셔츠다. 소매 부분에 블랙 컬러 배색을 활용한 레글런 디자인으로 무더운 여름 야외활동 중에도 멋스러운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