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싸이 특집…제시→에이티즈 출격 [공식]

입력 2021-05-06 17: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불후의 명곡’ 싸이 특집…제시→에이티즈 출격 [공식]

<불후의 명곡 10th> X <싸이 20th> 특급 컬래버레이션 쇼가 찾아온다.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KBS 2TV <불후의 명곡>에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월드스타 싸이가 아티스트로 출격한다. 특히 매년 역대급 스케일의 무대 연출로 콘서트 매진을 기록하는 공연의 신 싸이가 화려한 오프닝 무대를 장식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불후의 명곡> 10주년 특집 ‘아티스트 싸이 편’ 출연자로는 제시, 이희문 오방神과, 신용재, 스윙스, 기리보이, 헤이즈, 김필, 잔나비, 이승윤, 새소년, 에이티즈(ATEEZ)로 발라드부터 힙합, 밴드, K-POP까지 각 장르를 대표하는 국내 최정상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자신만의 컬러와 음악관을 가진 가수들이 총출동한 만큼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볼거리와 고품격 무대를 펼칠 예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사로잡은 월드스타 싸이의 수많은 명곡이 어떻게 재탄생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무엇보다 공연에 목마른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불후의 명곡> 10주년 특집 ‘아티스트 싸이 편’은 5월 22일부터 2주에 걸쳐 토요일 오후 6시 5분에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