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 칼림바 연주, 향수 만들기”, 곤지암리조트 ‘키즈 힐링 프로그램’

입력 2021-05-10 13: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어린이 위한 전문강사 원데이 체험 클래스
14일~31일, 매주 금, 토 사전예약제 운영


경기도 광주 곤지암리조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14일부터 31일까지 ‘키즈 힐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매주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원데이 체험 클래스로 각 분야의 전문 강사가 마술, 음악, 독서 등 다양한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우선 14일에는 마술 키트를 직접 제작해보고 신비한 카드 마술도 배워볼 수 있는 ‘마술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 15일에는 간편하게 연주할 수 있는 악기인 ‘칼림바 클래스’를 진행한다. 또한 22일에는 독서를 하면서 질문을 확인하고 문제 해결 방향을 스스로 찾아보는 ‘디자인 싱킹 원데이클래스’를 29일에는 감정카드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향수를 만들며 힐링하는 ‘아로마테라피 클래스’를 각각 진행한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진행하며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가족 단위로 참여하는 사전예약제로 운영한다. 프로그램 운영 기간에 곤지암 리조트를 방문하는 투숙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웰컴기프트로 곤지암 미니 디퓨저를 제공한다.

곤지암리조트는 최근 국내 최초의 360도 회전트랙을 갖춘 스포츠 시설인 ‘곤지암 루지 360’, 스키장 정상에 조성한 작은 동물원인 ‘스카이 휴게소’, 북유럽 스타일의 나무 놀이시설인 ‘키즈놀이터’ 등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어트랙션을 새로 오픈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