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발디파크 멀티플렉스 객실
객실에 시네마존 홈게이밍존 홈카페존 마련
인룸다이닝, 셀프쿠킹, 인룸액티비디도 예정
홍천 소노벨 비발디파크는 객실에서 다양한 테마의 콘텐츠를 즐기며 휴식할 수 있는 ‘멀티플렉스룸’을 오픈했다. 인룸다이닝, 셀프쿠킹, 인룸액티비디도 예정
소노벨 비발디파크 B동 리조트 9개 객실에 시네마존, 홈트레이닝 및 홈게이밍존, 홈카페존 등 3가지 테마의 공간을 마련했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됨에 따라 객실에서 안전한 호캉스를 즐겁고, 편안하게 누리기 위해 ‘멀티플렉스룸’을 기획하게 되었다.
시네마존에는 65인치 스마트TV로 넷플릭스를 볼 수 있고 누하스 안마의자와 3인용 가죽 쇼파를 비치해 휴식과 마사지도 받을 수 있다. 홈트레이닝 및 홈게이밍존에서는 닌텐도 스위치로 게임과 운동이 가능하다. 닌텐도 ‘링 피트 어드벤처’ 게임 타이틀 세트와 운동매트가 있어 객실에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링 피트 어드벤처’ 게임은 링콘과 레그 스트랩에 닌텐도 컨트롤러를 장착해 사용자의 동작을 인식한다. 화면에 나오는 동작을 따라하는 전신동작으로 적을 격파하고 장애물을 뛰어넘는 등 게임을 진행하면서 운동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홈카페를 위해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머신을 비치하고 1박당 4개의 캡슐을 제공한다. 침실에는 건식 족욕기와 바우젠 전해수기를 비치했다. 9개 객실 모두 고층으로 스키 슬로프 전망의 뷰를 자랑한다.
앞으로 멀티플렉스룸 내에서 룸펀(Room-Fun)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인룸 다이닝 서비스, 밀키트를 활용한 셀프쿠킹, 파티용품, DIY 만들기 키트를 활용한 인룸 액티비티 등도 도입할 예정이다.
한편, 소노호텔앤리조트는 비발디파크 멀티플렉스 룸 신규 오픈을 기념하여 멀티플렉스룸 고객을 대상으로 공식 SNS에서 사진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18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하며 매월 1회, 총 20명에게 바우젠 전해수기를 제공한다. 비발디파크 여행 혹은 객실 사진을 3컷 이상 인스타그램에 올린 후 필수 해시태그 #비발디멀티플렉스룸 #멀티플렉스 #FLEX 를 기입하면 된다.
소노벨 비발디파크 멀티플렉스룸은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홈페이지와 어플을 통해서 예약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