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로쉬, 글로벌 웰니스 데이 기념 패키지 출시

입력 2021-05-31 09: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규 프로그램 및 스페셜 클래스 중 2회 참여 제공
강원도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6월12일 글로벌 웰니스 데이를 맞 기념 패키지를 진행한다.

매년 6월 2째 주 토요일로 지정된 ‘글로벌 웰니스 데이’는 일 년 중 단 하루라도 일상 속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어떻게 하면 더 건강하고 나은 삶을 살 수 있을지 고민해보고, ‘잘 사는 것’에 대한 인식을 고취시키기 위한 비영리적 국제기념일이다.

1박 2일로 구성된 이 상품은 객실 1박과 웰니스 클럽, 아쿠아 클럽 2인 이용, 파크로쉬 정규 웰니스 프로그램 참여, 글로벌 웰니스 데이 기념 스페셜 클래스 중 2회 참여 혜택과 기프트 세트 등으로 구성했다.

선택 가능한 스페셜 클래스는 필라테스와 자이로 키네시스 중 1인 2회씩 선택 가능하다. 패키지를 통해 2인이 이용할 수 있다. 예약은 체크인 이틀 전부터 웰니스 클럽을 통해 유선으로 가능하다. 13일 오전 11시 클래스 참여 고객은 체크아웃 이후에도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파크로쉬는 필라테스와 자이로 키네시스뿐 아니라 요가, 명상, 피트니스, 테라피 등 이틀 간 27개 웰니스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아쿠아 피트니스, 폴 요가 등 소규모 유료 클래스를 개최한다. 또한 모닝 스트레치, 마인드풀니스, 힐링 터치 등 정규 프로그램도 있다. 프로그램은 거리 두기 지침에 따라 인원 제한으로 운영한다. 시설 및 운동기구는 매일 4회씩 정기 소독하며,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반드시 체온 측정과 손 소독, 마스크 착용을 해야 한다.

기프트는 글로벌 웰니스 데이를 기념하는 반팔 티셔츠, 엔자인 클렌징 파우더, 네이처샵 데일리톡 레몬머틀 티세트, 토삭스, 리커버리 플로우 크림, 부티쥬르 미니 스킨케어 키트 등을 갖추었다.

패키지 가격은 투숙일과 객실 타입에 따라 달라지며 파크로쉬 고객서비스센터 전화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